환경재단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어린이그린리더십과정 수료식.
지난 11월 26일(토),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환경재단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과정에 참여하여 에세이 작성 미션을 훌륭하게 수행하여 선발된 16명의 우수 그린리더로 학생들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올 해 총 네 번의 탐방(5월 28일 안면도 기지포 해안사구 및 갯벌, 7월 16일 강서습지생태공원, 9월 3일 강원도 청초호, 10월 22일 마산만 및 봉암갯벌)이 이루어졌으며 매 차수당 4명씩 에세이 작성 미션을 훌륭하게 수행한 총 16명의 학생들이 그린리더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린리더로 선발된 학생들의 학부모님들과 가족들이 이 자리에 함께하여 선발된 그린리더들을 축하해주셨습니다.
환경재단 최열 대표는 선발된 그린리더들을 축하하고, 앞으로 우리사회의 그린리더이자 환경지킴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생생한 환경과 물에 관련한 강의를 들려주셨습니다.
16명의 그린리더시상후 코카-콜라 환경상, 환경재단상, 환경부장관상 시상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특별상을 수상한 그린리더들의 소감을 들으면서 함께했던 수료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올해 환경재단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과정은 이로써 모든 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올 한해 그린리더십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어린이 그린리더들과 학부모님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