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슬리 그린

  • HOME
  • 홍보센터
  • 먼슬리 그린
먼슬리 그린 구독하기
제목 [Monthly Green #344] 2020-08-06

환경재단 웹레터│ vol.344
Monthly Green은 51,232명의 구독자와 함께합니다.

거리에 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혹시 봄이 조금 일찍왔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셨나요? 앞으로 탄소 저감을 하지 않아 지구 기온이 1.5도 상승하게 되면, 모든 때와 장소에서 변화한 기후를 체감할 수 있다고 하죠. 시원한 지구를 위해, 맑은 하늘을 위해 오는 4.15에는 기후 국회를 위해 투표해주세요. (추신: Monthly Green 구독자수가 5만명이 넘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지난 3월 18일, ‘미세먼지센터 창립 2주년 후원의 밤’ 에서 ‘제2회 맑은하늘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맑은 하늘을 위해 대기 질 개선과 미세먼지 해결에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미세먼지센터는 앞으로도 올바른 미세먼지 정보를 시민에게 알리고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맑은 하늘, 미세먼지센터와 함께해주세요!

요조가 말하는 채식으로 제주도 지키는 법
환경을 생각하는 셀럽들과 환경전문가들이 모였다! 일상생활과 밀접한 환경이슈에 대해 유익한 정보와 생생한 경험담을 들어보세요. 단 1분으로 그린 에너지를 받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매일 10시 57분, 17시 5분 FM 91.1HHz 에서!)
*더 많은 영상은 환경재단 인스타그램,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

뜨거워진 열기로 열병을 앓는 지구를 위해 숲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다른 나무보다 3~5배의 탄소 흡수력을 가진 맹그로브 숲이 개발과 벌목으로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맹그로브 숲이 다시 울창해지도록 함께 해 주세요.
미래 세대인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환경영화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환경영화제 특별 프로그램 <시네마그린틴>을 사전모집 기간에 신청하시면, 보고싶은 영화를 먼저 선택하실 수 있는 우선권을 드려요.
내가 뽑은 작품이 수상작이 될 수 있다? 서울환경영화제에서 상영되는 한국경쟁 작품을 관람하고, 가장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관객심사단을 모집합니다! 영화를 좋아하고, 환경 문제에 관심있는 분들, 기다릴게요.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힙 감성을 지닌 사람 모두 모여라! 환경과 영화, 그리고 관객을 잇는 서울환경영화제의 자원활동가 '그린티어'를 모집합니다. 기획, 운영, 프로그램, 홍보 등 영화제의 각 분야를 경험해보세요! 

Monthly Green을 추천하고 싶다면?
환경재단
greenfund@greenfund.org
04513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06 동화빌딩 3F 
대표번호 02-2011-4300  팩스 02-725-4840
수신거부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