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문제 해결을 주도하는 아시아의 환경허브 환경재단

보도자료

  •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제목 환경재단,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에코맘스라운지’ 1호점 오픈 2017-03-29
첨부파일 : 에코맘스 로고.jpg
첨부파일 : 에코맘스라운지1.jpg
첨부파일 : 에코맘스라운지2.jpg

환경재단,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에코맘스라운지’ 1호점 오픈

 

29일 오전 10 3층에서 개소식보자기 띠풀기 및 임신부 체험행사 진행

독립된 공간에서 태교음악과 애니메이션 등 VOD 영상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 가능

예비맘 대상 임신과 출산, 육아정보 제공 정기 강좌점심 시간에 수면실로도 개방

 

환경재단은 오는 29() 오전 10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3층에서 예비맘들을 위한 친환경 휴식공간인 에코맘스라운지1호점 개소식을 연다.

 

개소식에는 환경재단 최열 대표를 비롯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 김영주 국회의원, 임산부 고객 등 20여명이 참가해 이효재 디자이너가 특별 제작한 보자기 띠풀기 세레모니 및 임신부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개폐점 시간과 동일하게 평일은 오전 10 30~오후 8, 주말은 오전 10 30~오후 8 30분까지 운영한다. 친환경 프라이빗한 휴식공간을 자랑하는 에코맘스라운지는 올해 말까지 약 10개월간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대상은 예비맘이면 모두 가능하고, 원활한 운영을 위해 겉으로 표시 나지 않는 임신부는 국민행복카드나 고운맘카드, 롯데백화점에서 발행한 임신부 배려 배지를 보여주면 이용 가능하다.

 

발 마사지기가 갖춰진 독립된 공간에서 태교음악, 환경영화와 애니메이션 등 VOD 영상을 시청하며 편안히 쉴 수 있다. 또 매일 친환경 마실거리와 다과도 제공한다.

 

또한 임신부를 대상으로 임신과 출산,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정기강좌를 열고, 영등포점 인근 직장인 예비맘을 위해 매일 12~1시까지 점심시간에 수면실로도 개방할 방침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사전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 20명 내외로 예비맘과 아이에게 선물이 되는 간단한 소품 만들기등 월별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분기별로 피부미용, 건강관리 저명 강사 초청 강좌도 무료로 개최한다.

(이상 끝)

 

* 보도자료 문의: 환경재단 그린미디어센터 김현옥 국장(010-5528-5946/02-2011-4305)

 

l  첨부 이미지; 에코맘스라운지 로고 및 사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