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문제 해결을 주도하는 아시아의 환경허브 환경재단

기부캠페인

  • HOME
  • 후원하기
  • 기부캠페인

진행중인 캠페인

제목 [서울환경영화제] 지구와 한 발 더 가까워지는 방법 2018-03-29 ~ 2018-05-10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포스터 :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의 주제는 ‘Eco Now’다. 선풍기, 파이프 등 주변에서 흔히 버려지는 쓰레기를 재활용하여 만든 ‘마스크 쓴 로봇’은 기후환경과 미세먼지 등 동시대 환경문제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을 의미한다. 또한, 포스터의 다양한 색채는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로의 도약 의지를 드러낸다.>



1. 영화로 이야기하는 환경 문제

무너지는 빙하를 조심스레 넘는 북극곰이나 점점 살 곳을 잃어가는 초원의 코끼리 무리, 물에 잠겨 사라져가는 남태평양의 섬나라. 우리가 알고 있는 환경 문제는 많지만, 거대한 환경 문제를 나의 문제로까지 인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환경재단은 환경영화제를 매년 개최합니다. 화면을 눈으로 보고, 이야기를 귀로 들으면 환경 문제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04년 처음 시작한 환경영화제는 지난 14년간 전 세계의 시급한 환경 문제를 다룬 국내외 우수한 작품들을 소개해왔습니다.



2.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환경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표방합니다. 특히, 올해는 열다섯 번째 영화제를 맞이해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시네아티스트인 이명세 감독을 집행위원장으로 위촉하였습니다. 시민들이 즐기며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환경 문제를 보다 깊게 탐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환경 관련 시민단체나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부대행사가 진행됩니다. 학생들을 위해 교육적 가치가 있는 환경영화를 상영하는 코너와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직업이나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행사도 열립니다. 영화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전시회나 체험부스, 공연 등도 있습니다.



3.업사이클링 굿즈와 함께 특별하게 즐기세요!
환경영화제를 보다 특별히 추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환경재단은 올해부터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함께 폐현수막을 이용해 환경영화제 굿즈를 제작합니다. 지난 1년간 환경재단의 캠페인 안내를 위해 사용되었던 알록달록한 현수막들이 파우치와 카드지갑으로 재탄생 할 예정입니다. 굿즈는 현수막 한 장 한 장의 문자와 무늬를 고려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패턴으로 만듭니다. 
환경을 보호하는 업사이클링 굿즈와 함께 환경영화제를 즐기세요!



[리워드 안내]
■ 10,000원 이상 참여 시, 서울환경영화제 티켓교환권 2매+티켓 카탈로그
■ 15,000원 이상 참여 시, 서울환경영화제 티켓교환권 2매+티켓 카탈로그+파우치(디자인랜덤발송) 
■ 25,000원 이상 참여 시, 서울환경영화제 티켓교환권 2매+티켓 카탈로그+카드지갑+스트랩(디자인랜덤발송) 
* 티켓 및 모든 리워드는 펀딩 종료 후 발송됩니다.
* 하단 이미지는 샘플이며, 현수막에 따라 패턴이 다른 굿즈가 배송됩니다. 현수막은 아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패턴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23462943437_img






  • 서울환경영화제 & 아카이브 후원하기 

  •  



  • 후원문의: 02-2011-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