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함께할 거리가 가득한 Monthly Green은 57,683명의 구독자와 함께합니다.
5월 20일 ~ 6월 10일까지 서울환경영화제 특집으로 구성됩니다.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가 7일간의 여정을 끝마치고 폐막합니다. 7일 동안 디지털 상영관 2일간 진행된 극장 상영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영화제는 끝났지만 그린 아카이브, 세프 시네마를 통해서 서울환경영화제의 상영작은 계속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와 함께해 주신 관객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린아카이브는 7월 중순부터 재운영 됩니다.)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뉴스
[안내]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수상작 발표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의 수상작을 공개합니다! 치열한 심사위원단의 회의 끝에 국제환경영화부문과 한국환경영화부문의 수상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의 수상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단에서는<4차 산업혁명 리더십과정>을 통해4차 산업혁명 기술을 기반으로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자 정부, 기업, 전문가, 시민사회 등 각계 리더들과 상호작용하여 사회 발전과 인류공영을 추구해왔습니다. 9기까지 총464명의 그린리더가 수료했으며,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환경과 그린경제 전환을 위해 앞장서실 오피니언 리더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환경재단과 매일경제가 국내 최초로 신설한 '제 1기 ESG 리더십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10주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최고경영자로 구성된 61명의 ESG 혁신리더가 배출되었습니다. 이어서 오는 9월 9일 개강하는 '제 2기 ESG 리더십과정'에 참여할 원우를 모집합니다. 정부,기업,법률가 등 최고경영자 리더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11기 임길진 NGO스쿨 : 4차 산업혁명과 ESG 시대의 시민사회 대응」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가파르게 변화하는 사회·경제 트렌드 각계 전문가분들의 강연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ESG 가 가져온 사회·경제변화에 대응하는 시민사회의 역할을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활동가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6월 5일 환경의날, 2020 지속가능보고서가 발간되었습니다! 보고서에서는 2020년 활동결과와 이해관계자 의견 등을 바탕으로 환경재단의 지속가능성을 점검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환경재단은 2021년에도 그린리더들과 손잡고 기후위기 솔루션을 위한 그린스텝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계속해서 많은 지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