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문제 해결을 주도하는 아시아의 환경허브 환경재단

후원은 이렇게

  • HOME
  • 후원하기
  • 후원은 이렇게
푸르른 그린피플이 되어주세요.

환경을 사랑하는 발걸음, 환경재단과 함께 시작하세요.
지구는 그 어느 때보다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무분별한 개발과 자연에 대한 안일함으로 인해 생태계는 빠른 속도로 파괴되고 있으며 이는 고스란히 우리에게 돌아옵니다. 환경재단은 후원자분들이 십시일반 기부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환경 보호 및 인식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가장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아시아 기후난민의 자립을 돕는 ‘그린아시아’ 사업, 영화를 통해 환경과 인간의 공존을 모색하는 ‘서울환경영화제’, 아시아의 환경∙사회 문제를 열린 시각으로 바라보며 대안을 찾아가는 한·일 공동항해 ‘피스&그린 보트’, 올바른 환경교육을 통해 미래의 주인인 어린이들을 그린리더로 성장시키는 ‘어린이 환경교육’, 현시점에서 이슈화되는 환경문제를 캠페인을 통해 해결하는 ‘그린 캠페인’, 시민사회 활동가의 전문교육을 지원하는 ‘시민사회 장학사업’ 등 통해 후원금을 헛되이 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환경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환경의식을 높이고 환경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작은 행동으로 만들어가는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그린피플이 되면 좋은 점

  1. 환경재단에서 주최하는 문화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 초대
    • - 피스&그린보트 탑승권 할인
    • - 어린이 환경센터 프로그램 참여시 가산점 부여
  2. 환경재단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는 웹진 <그린리포트> 발송
  3. 연말정산에 사용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세제혜택) 발행

그린피플이 되면 방법

  • 매월 일정금액
    정기적 후원

  • 원하는 사업과 금액
    선택 후 일시적 후원

그린피플께 드리는 혜택

  1. 01서울환경영화제, 환경 테마 전시회, 후원의 밤, 토크 콘서트, 포럼 등 환경재단에서 주최하는 문화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에 초대됩니다.
  2. 02웹진 <그린리포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연과 환경에 관한 좋은 글과 글로벌 학술 자료, 환경재단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3. 03연말정산에 사용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세제혜택)을 발행해 드립니다.

후원전화

02-2011-4321

전화로 후원신청하세요.

후원계좌

02-2011-4300(기업은행)

(예금주 : 재단법인 환경재단)
환경재단 계좌로 후원금을 직접 송금합니다.

이런 후원 어때요?

어린이 환경 기금

환경문제를 더 가까이에서 접하고 환경에 대한 행동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 어릴 때부터 그리고 생활 속에서 환경문제를 만나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생명을 존중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정할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환경 기금에 후원해 주세요.

정기 후원 일시 후원 모바일 후원

그린 아시아 환경 기금

고도성장을 이뤄내는 동안 기후변화를 비롯한 재난과 재해로 힘들어하는 아시아. 그곳에는 환경과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정기 후원 일시 후원 모바일 후원

재난지역 긴급지원 기금

환경재단은 지금까지 아시아 곳곳에 생명을 살리는 물과 어둠을 밝혀주는 빛을 전달해왔습니다. 초대형 태풍 하이옌을 겪은 필리핀과 큰 홍수 피해를 입은 인도, 대지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네팔에 긴급히 태양광 전등을 지원했습니다. 어둠을 밝히고 핸드폰과 라디오의 전원을 켜서 제2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아시아 재난지역 긴금지원 기금의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정기 후원 일시 후원 모바일 후원
모바일 후원
기부를 위한 T - together 모바일 앱 티투게더와
애플트리 를 통해
환경재단 모바일 그린피플이 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트리 앱 설치하기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