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환경재단과 더블에이가 함께 하는 ‘Better Paper Better World' 환경 캠페인 2010-10-26

환경재단과 더블에이가 함께 하는

‘Better Paper Better World’ 환경 캠페인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복사용지업체 더블에이(Double A)는 10월 26일 오전 11시 환경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런칭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더블에이코리아는 친환경 종이 사용을 확산시키기 위해 ‘Better Paper Better World" 라는 슬로건으로 환경인식 향상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스마트폰 및 온라인게임, 거리 이벤트 등을 통해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나가갈 방침이다.

더블에이의 복사용지는 태국의 영세 농민의 유휴 농지 내에서 계약 재배한 특수 인공림(유칼리툽스 나무)을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다. 따라서 더블에이의 인공 삼림은 복사용지 권당 12.5kg 를 감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더블에이 본사에서 방한한 띠라윗 리타본 부사장은 “한국에서 최초로 발표하는 이번 프로젝트가 종이 제조를 위한 벌목이 기후변화를 심화시키는 만큼 종이 소비에 대한 인식 제고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초대된 환경재단 최열 대표는 쉽고 귀여운 캐릭터와 게임이 어린이들과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더블에이와 같은 친환경기업이 발전하는 시스템을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